영화 장르 : 뮤지컬, 드라마
러닝 타임 : 109분
연령 : 12세 관람가
개봉일 : 2019. 12. 24
감독 : 톰 후퍼
출연 : 제니퍼 허드슨(그리자벨라),테일러 스위프트(봄발루리나),이드리스 엘바(맥캐버티)
줄거리
오늘밤, 운명을 바꿀 마법 같은 기회가 찾아온다!
1년에 단 하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고양이를 선택하는 운명의 밤.
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가 점점 무르익는 동안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오는데…
HOT ISSUE 1
NO.1 MUSICAL MOVIE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뮤지컬 영화가 돌아온다!
뮤지컬 [캣츠]의 감동을 드디어 영화로 만난다!
12월 24일, 전세계가 사랑한 뮤지컬 대작을 드디어 영화로 만난다. 영화 <캣츠>는 바로 전세계가 사랑하는 뮤지컬 대작을 영화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다. 영화 <캣츠>는 노벨 문학상 수상자 T.S 엘리엇이 남긴 유일한 동시집 ‘주머니쥐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지혜로운 고양이 이야기‘원작 아래 탄생한 동명의 뮤지컬이자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온 뮤지컬 명작 [캣츠]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전무후무한 흥행을 거둔 단연 NO.1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황홀하게 부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캣츠]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전세계 대표 뮤지컬로, 작품 하나로 세운 놀라운 기록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뮤지컬 [캣츠]는 1981년 초연 이후로 현재까지 전세계 30여 개 국가, 300여 개 도시에서 공연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현재까지도 대표 뮤지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1981년 5월 11일 영국 런던에서의 초연을 시작으로 이듬해 미국 브로드웨이까지 무대를 넓혀가며 메가 히트를 기록한 것. 이어 유럽, 아시아, 호주의 주요 국가는 물론, 대한민국까지 상륙해 뮤지컬 흥행의 파란을 일으키며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대작임을 입증했다. 더불어 [캣츠]는 지금까지 전세계 8,100만 명의 관객들이 관람한 것은 물론, 대한민국 뮤지컬 사상 최초 200만관객을 돌파한 뮤지컬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워 놀라움을 더한다. 이 같은 대기록은 전세계 No.1 뮤지컬의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캣츠]를 향한 대한민국의 뜨거운 사랑을 여실히 입증한다. 이처럼 뮤지컬 [캣츠]가 전세계 및 대한민국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만큼, 영화 <캣츠>가 이룩할 새로운 흥행 기록에 자연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캣츠>는 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업그레이드된 VFX와 모션 캡쳐 기술력을 더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황홀한 비주얼을 선사할 전망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최고의 캐스팅 앙상블이 선보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까지 예고하며 <캣츠>를 기다리는 모든 관객들을 뮤지컬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화를 즐겨 보는편인데 ..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위대한 쇼맨등 뮤지컬류의 영화도 항상 재밌게 보아 예고도 후기도 찾아보지않고, 크리스마스 당일 현장예매를 해 보았습니다..
일단 크리스마스라는 엄청난 인파에도 자리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의심을 했었어야했는데 ......
솔직히 캣츠 ! 라는 이름만으로 별의심없이 예매하고 보았던 터이지만 생각 보다 스토리도 부족하고 CG 도 티가 너무 나구 볼거리라고는 '메모리' 한곡만 인상깊었던 영화 였어요..
영화보는 중간중간 그나마 겨우 반정도 차있던 자리에서 7팀정도 중간에 보다가 나가더라구요 ...
솔직히 너무지루하고 중간중간 졸뻔도 했지만 재밌어 지겠지 하는기대감 하나로 끝가지 버텼지만 처음부터 끝가지 한결같이 별내용이 없더라구요.. 마지막 장면에선 .. 고양이CG도 너무티나고 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인생 최악의 영화로 꼽힐것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음악이나 뮤지컬을 좋아하고 관심많으신분!
- 따듯한곳에서 귀호강 하고싶으신분!
- 기존 영화의 뻔한구성이 질려 새로운 구성을 느끼고 싶으신분!
- 뮤지컬을 본적 없지만 어떤것인지 느껴 보고싶으신분!
이런분께 추천하지않습니다.
-위대한쇼맨, 레미제라블 등 뮤지컬장르가 재미없고 그저그랬다 하시는분!
- 영화구정에 완급조절이 미미한 영화를 보기힘들어하시는분!
- 멜로나 액션영화처럼 강성이나 시각 하나만 강렬하게 자극해서 재미와 쾌감을 느끼시는분!
하지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재미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영화관에서 보기엔 많이 아쉬운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5점만점 1.5점
영화 백두산 후기, 줄거리 , 장르, 등장인물 (0) | 2019.12.22 |
---|---|
쥬만지: 넥스트 레벨 후기 (0) | 2019.12.12 |
댓글 영역